넣었다는 허위 의혹으로 사이버불
페이지 정보

본문
넥슨이 운영하는 게임 '메이플스토리' 홍보 영상에 고의로집게손가락장면을 넣었다는 허위 의혹으로 사이버불링(온라인 괴롭힘)을 당한 여성 애니메이터가 경찰의 불송치 결정 수십 건에 이의를 제기하기로 했다.
피해자인 애니메이터 A 씨는 18일 <프레시안>과의.
메이플스토리’ 홍보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
영상 내 문제가 된 장면 일부 갈무리 온라인 게임회사 넥슨의 게임 홍보영상에 ‘집게손가락’ 장면을 넣어 남성을 비하했다며 엉뚱한 여성 일러스트레이터의 신상을 공개하고 모욕한 온라인 커뮤니티 이용자들이 무더기.
온라인 게임회사 넥슨의 게임 홍보영상에 ‘집게손가락’ 장면을 넣어 남성을 비하했다며 엉뚱한 여성 일러스트레이터의 신상을 공개하고 모욕한 온라인 커뮤니티 이용자들이 무더기로 적발돼 검찰에 넘겨지게 됐다.
4일 경향신문 취재를 종합하면 서울 서초경찰서는.
온라인 게임회사 넥슨의 게임 홍보 영상에 나온 일명 ‘집게손가락’이 남성을 비하하는 것이라며 애니메이션 제작사 소속 여성 일러스트레이터를 대상으로 모욕 글을 올린 커뮤니티 이용자들이 무더기로 검찰에 넘겨진다.
서울 서초경찰서는 4일 정보통신망법상.
온라인 게임회사 넥슨의 게임 홍보영상에 ‘집게손가락’ 장면(사진)을 넣어 남성을 비하했다며 엉뚱한 여성 일러스트레이터의 신상을 공개하고 모욕한 온라인 커뮤니티 이용자들이 무더기로 적발돼 검찰에 넘겨지게 됐다.
4일 경향신문 취재를 종합하면 서울.
온라인 게임 홍보영상에 '집게손가락' 장면을 넣어서 남성을 비하했다며 엉뚱한 여성 작가의 신상을 공개하고 모욕한 누리꾼들이 검찰에 송치될 예정입니다.
서울 서초경찰서는 여성 일러스트레이터 A 씨에 대한 모욕성 게시글을 올린 혐의로 온라인 커뮤니티 이용자.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성별로 뭉쳐 온 2030 디지털 세대들은 지난 10년간 주요 ‘성 갈등’ 사건을 겪으면서 ‘두 개의 세계관’을 형성해왔다는 게 전문가들의 분석이다.
실제 정치권이 이들의 갈등을 제도권으로 끌고 와 ‘표심’에 활용하면서 상대에 대한.
2016년 안철수와 2020년 심상정은 평행우주에서 당선됐나”라며 비판했다.
장 전 의원은 이날 오후 자신의 SNS에 올린 글에 “집게손가락과 어머니 눈물로 겨우 뱃지를 단 자가 윤석열 탄핵도 되기 전에 이렇게 거짓말을 줄줄 늘어놓으며 셀프 양두구육에 여념없는.
네이버웹툰은 남녀 갈등뿐만 아니라 여러 이념 갈등으로 논란의 중심에.
- 이전글배나 부풀려진 것으로 나타났 25.04.21
- 다음글입장" 시립 은평실버케어센터 25.04.2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