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물차를 끌고 온 농민들이 서울 > 자료/정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료/정보

화물차를 끌고 온 농민들이 서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28회 작성일 25-04-26 21:11

본문

[앵커] 윤석열 대통령 탄핵을 촉구하며 트랙터와 화물차를 끌고 온 농민들이 서울남태령고개에서 집회를 열었습니다.


경찰이 트랙터 진입을 막자 차로를 점거하고 농성을 벌이고 있는데, 근처에서는 반대 집회도 열려 충돌이 우려됩니다.


트랙터와 시민들이 한남동 대통령 관저 방향으로 행진하고 있다.


오세훈(왼쪽) 서울시장이 25일남태령고개에서 이연형 서울방배경찰서장에게 현장 상황을 보고받고 있다.


사진제공=서울시 [서울경제] 오세훈 서울시장이 25일 전국농민회총연맹 트랙터 행진 시위와 관련해 “시민 안전을 위협하는 허용되지 않는 행동은 엄정 대응.


모인 ‘전봉준 투쟁단’은 이날 오후 2시부터 결의대회를 한 뒤 서울 시내에 진입해 범시민대행진 장소인 광화문까지 가겠다며남태령고개넘어 과천대로 4개 차선을 모두 점거했다.


경찰은 오후 6시쯤 버스로 이중 차벽을 설치하고 서울방면 차량을 전면 통제했다.


전국농민회총연맹(전농)이 오늘(25일) 서울 서초구남태령고개에서 윤석열 대통령의 탄핵을 촉구하는 ‘트랙터 행진’을 진행합니다.


덕계역 한신더휴 포레스트


탄핵 반대 단체들도 전농의 서울 진입을 저지하겠다며 맞불 집회를 엽니다.


전농은 오늘 오후 2시부터 서울 서초구남태령고개에서.


25일 서울 서초구남태령고개일대에서 경찰이 윤석열 대통령 탄핵 촉구 트랙터 시위에 나선 전국농민회총연맹(전농)의 차량을 저지하고 있다.


25일 서울 서초구남태령고개일대에서 경찰이 윤석열 대통령 탄핵 촉구 트랙터 시위에 나선 전국농민회총연맹(전농.


26일 오전 2시 전국농민회총연맹 관계자와 시민들이 서울 서초구남태령고개에서 열린 집회에서 윤석열 대통령의 파면을 촉구하고 있다.


하지만 경찰이 트랙터의 서울 시내 진입을 막으면서 대치 상황이 이어지고 있다.


여기에 트랙터의 상경을 막겠다는 윤 대통령 지지 세력도 모이면서.


전농은 이날남태령고개에서 윤석열 대통령 탄핵 촉구 집회를 한 뒤 광화문 방면으로 트랙터 행진할 계획.


전농은 이날남태령고개에서 윤석열 대통령 탄핵 촉구 집회를 한 뒤 광화문 방면으로 트랙터 행진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레드브릭 공인중개사무소 대표 : 최경숙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최경숙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252-6월계빌라 1층 (연동, 신라면세점 뒤)
사업자번호 : 765-57-00135
등록번호 : 50110-2016-00142
전화 : 010-6202-0132
이메일 : red-brick@naver.com

공지사항

  • 게시물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604
어제
2,241
최대
2,570
전체
218,324
Copyright © jejutodal.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