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 자료/정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자료/정보

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 25-04-26 19:37 조회 27 댓글 0

본문

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지하철도착역 미표기 관련 불만 토로 글.


커뮤니티캡처지하철의 '도착역 안내' 문제를 둘러싸고 온라인에서 갑론을박이 펼쳐지고 있다.


지하철운행 차량 내에서 다음 도착역을 좀 더 잘 안내해 주길 바란다는 게시글이 인터넷.


오후 군복과 군화 등을 착용한 채 신분당선지하철안에서 신체 중요 부위를 노출한 공연음란 혐의를 받는다.


지하철내부에서 군복을 입은 채 중요 부위를 노출한 남성의 신원이 특정됐다.


해당 남성은 20대 현직 군인이었다.


군복을 입은 남성이 바지 지퍼를 내린 채 신체 중요 부위를 노출하고 있다.


/엑스캡처지하철에서 군복을 입은 채 신체 중요 부위를 노출한 20대 남성이 현역 군인인 것으로 파악됐다.


서울 서초경찰서는 25일 공연음란 혐의를 받는 20대 남성 A씨의 신원을 확인.


신분당선에서 군복을 입은 남성이 신체 중요 부위를 노출해 논란이 일고 있다.


사진=X(옛 트위터)캡처지하철에서 군복을 입은 한 남성이 신체 중요 부위를 노출해 논란이 일고 있다.


경찰은 현재 남성을 추적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19일 X(옛 트위터)에는.


지하철노약자석을 모두 차지하고 음식물을 섭취한 A씨의 모습.


지하철에서 중요부위를 노출한 군인 복장의 남성.


[사진=엑스캡처]지하철에서 신체 중요 부위를 내놓은 군인 추정 남성을 경찰이 추적하고 있다.


지난 19일 엑스(X·옛 트위터) 이용자 A씨는 “신분당선 타는 여성분들 조심하세요”라는 짧은 글과 함께 영상과.


행위를 저질러 경찰에 붙잡혔다.


특히 피해 여성의 바지에 수상한 액체가 묻은 정황까지 포착돼 공분을 사고 있다.


바이두캡처중국지하철에서 돌연 바지를 벗은 한 40대 남성이 여성 승객을 상대로 음란 행위를 저질러 경찰에 붙잡혔다.


최근 SNS에 올라온 “신분당선 여성분들 조심하세요” 게시글에 첨부된 사진.


X캡처수도권지하철신분당선에서 군복을 입은 채 바지 지퍼를 내리고 중요 부위를 노출한 남성이 현역 군인인 것으로 드러났다.


서울 서초경찰서는 최근 SNS에서 확산한 영상 속 남성.


http://www.lannathai.co.kr/


영국 런던지하철에서 한 남성이 크랙(코카인의 일종)을 흡입해 논란이 일고 있다.


/사진=더스탠다드캡처영국 런던지하철에서 한 남성이 크랙(코카인의 일종)을 흡입해 논란이 일고 있다.


8일(현지시각) 영국 텔레그래프, 더 스탠다드 등 외신은 런던지하철.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jejutodal.com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레드브릭 공인중개사무소 대표 : 최경숙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최경숙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252-6월계빌라 1층 (연동, 신라면세점 뒤)
사업자번호 : 765-57-00135
등록번호 : 50110-2016-00142
전화 : 010-6202-0132
이메일 : red-brick@naver.com

PC 버전으로 보기